한국벤처경영원, 상반기 코어네트워킹데이 개최

벤처인증기업 CEO 현황 발표와 질의응답 예정

입력 : 2023-03-14 오후 5:36:21
[뉴스토마토 이범종 기자] 한국벤처경영원이 23일 서울 영동대로 코니빌딩에서 상반기 코어네트워킹데이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코어네트워킹데이는 벤처인증기업 CEO들이 직접 기업실적과 현황을 발표하고, 참가자와 질의응답하며 교류하는 행사입니다.
 
지난 2020년 열린 코어네트워킹데이. (사진=한국벤처경영원)
 
참여 기업은 △남성 프리미엄 언더웨어로 알려진 라쉬반 △안전벨트 스프링 제조 기업 세일특수강 △GM공식 협력업체 세프라 △급식업체 인이스홀딩스 △매트리스 기반 휴테크 업체 젠티스 △LED 조명전문 기업 젬 △도로안전시설물 특화업체 케이에스아이 △원룸건물 보유기업 한국청년주택 △아트비즈니스 컴퍼니 아트오너 △기업육성과 상장전문 코넥스파트너스 등입니다.
 
한국벤처경영원 관계자는 "신사업 진출과 수출 증대, 상장 계획 등 스토리를 가진 기업들이 많아 벤처투자와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 라이브로도 진행됩니다. 현장참여자에게는 식사는 물론 각 기업제품 기념품을 제공합니다. 이 때문에 반드시 사전 접수 해야 합니다. 참여 예정 인원은 약 100명입니다.
 
김승찬 한국벤처경영원 대표는 "코로나19 등으로 중단되었던 코어네트워킹 행사가 다시 열리게되어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벤처시장의 두 축인 벤처투자자와 기업이 직접 만나는 이 행사가 벤처활성화에 도움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특히 창사 10년차를 앞둔 한국벤처경영원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이범종 기자 smil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범종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