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충범 기자] 홈플러스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유통가 최대 할인 경쟁이 이어지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BLACK 홈플런' 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2주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마트·온라인·익스프레스·몰 등 전 채널이 참여합니다. 한우, 삼겹살, 사과, 밀감, 생굴 등 가을 신선 먹거리부터 빼빼로데이·수능 시즌 행사 상품과 주방·생활용품 등 각종 생필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초저가 '홈플런딜' △인기 신선식품 '최대 반값' △카테고리별 '1+1' 등도 준비 중입니다.
홈플러스 몰에서는 오는 30일부터 11월9일까지 전국 49개 매장에서 두 차례에 걸쳐 'BLACK 홈플런, 몰빵데이 시즌 3' 행사를 개최합니다. 특히 패션·리빙 카테고리에서 가을 시즌 막바지 세일 물량 및 겨울 기획 특가 상품을 집중 확보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몰빵데이 시즌 3 이용 고객에게는 사은품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달 30일부터 11월2일까지 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랜덤 사은품이 담긴 '황금 봉투(일 100개 한정)'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이벤트도 마련돼 있습니다. 우선 마트 및 몰에서는 오는 30일부터 11월12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및 앱 설치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 5만원당 스탬프 1개(일 최대 2개)를 지급합니다.
홈플러스 온라인에서는 10월30일부터 11월12일까지 '전 국민 100% 당첨 BLACK 홈플런 코인 미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ID당 1일 1개 코인을 모을 수 있고, 각 코인에는 시크릿 쿠폰이 들어있습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에도 고객들이 물가 걱정 없이 장보기를 즐기실 수 있도록 가을 대규모 슈퍼세일 BLACK 홈플런을 새롭게 선보인다"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변함없이 홈플러스를 찾아주시고 응원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28년간 집약한 홈플러스의 유통 노하우를 총동원한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충범 기자 acechung@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