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한돈데이 맞이 삼겹살 1760원 판매
한돈데이(10월1일)를 맞아 오는 7일까지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 삼겹살, 목심 등 인기부위를 20% 할인해 판매한다. '한돈데이'는 한돈자조금위원회에서 국산 돼지고기의 새로운 이름인 한돈을 알리고 소비 촉진을 위해 숫자 배열이 돼지코 모양을 연상시키는 10월1일로 정했으며,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다. 롯데마트는 해당 기간동안 엘포인트 회원에게 '웰팜 진심한돈 1등급 삼겹살'과 '웰팜 진심한돈 1등급 목심'을 100g 당 1760원에 판매하며, '웰팜 진심한돈 1등급 앞다리살' 역시 100g 당 1000원에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한돈데이'에 1000원대 삼겹살·목심 등을 선보이며 삼겹살데이', '한우데이'처럼 성공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옥션, 공연티켓 특별관 론칭…김준수 컴백콘서트 단독판매
콘서트와 뮤지컬, 연극 등 공연 티켓을 판매하는 특별관 'A.스테이지'를 론칭하고, 첫 공연으로 가수 김준수(XIA)의 11월 서울 콘서트를 확정, 1일 오후 5시부터 단독으로 티켓을 판매한다. 'A.스테이지'는 국내 대표 공연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공연티켓 특별관으로 티켓 예매는 물론 SNS채널을 통해 고객 참여형 마케팅을 확대, 국내 공연문화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첫 공연은 이달 중 미니앨범을 출시할 예정인 동방신기 출신 김준수의 컴백콘서트다. 다음달 7일과 8일에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15 XIA 4th ASIA TOUR CONCERT IN SEOUL'이란 이름으로 열린다. 이번 공연 예매는 옥션 티켓에서 총 2차에 걸쳐 진행된다. 1차 예매는 1일 오후 5시, 2차 예매는 오는 5일 오후 5시다. 오는 4일까지 해당 공연을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하면 옥션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사진제공=옥션)
◇롯데하이마트, 500억원 규모 김치냉장고 대전 열어
오는 31일까지 전국 437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총 500억원 규모의 김치냉장고를 특가 판매하는 '김치냉장고 대전' 행사를 실시한다. 롯데하이마트는 김치냉장고의 연간 매출액 중 60% 이상이 김장철인 10월에서 12월 사이에 집중되는 것을 감안해 100여종에 이르는 김치냉장고를 특가로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하이마트 독점 상품 기획전, 2015년형 인기모델 특가전, 2016년형 신제품 특가전 등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하이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대유위니아, 삼성전자, LG전자, 동부대우전자의 김치냉장고 각 1종을 1000대씩 독점 기획해 특가 판매한다. 428리터의 스탠드형 제품부터 200리터대의 뚜껑형 제품, 100리터 용량의 소형 김치냉장고까지 용량대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대유위니아의 '딤채 마망' 제품은 다른 판매업체에서는 볼 수 없는 '스카이블루' 색상을 특별 기획했다. 올해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을 선정해 추천하는 베스트 상품 초특가전에서는 대유위니아 딤채 221리터 뚜껑형 김치냉장고를 81만원대에, LG전자 327리터 스탠드형 제품을 140만원대에 초특가 판매한다. 각 제조사의 2016년형 신제품 김치냉장고 특가 판매 기획전도 마련했다. 66만원대 뚜껑형 김치냉장고부터 300만원대의 457L 대용량 프리미엄 김치냉장고까지 최신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코엑스몰, 멤버십 회원 가입하면 할인쿠폰이 지급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가 펼쳐지는 오는 18일까지 멤버십 회원 1인당 총 4만4000원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지급되는 할인쿠폰은 총 5장으로 2000원권 2장, 1만원권 2장, 2만원권 1장으로 구성, 코엑스몰 내 모든 멤버십 가맹점에서 1회 구매시 1매씩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코엑스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마이코엑스(myCoex) 3.0' 또는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기존 멤버십 회원은 물론 행사 기간 중 신규 가입자도 가입 즉시 다운로드 가능하다.
◇경방 타임스퀘어,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
입점 매장들과 함께 고객 감사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타임스퀘어가 오는 18일까지 '플레이 인 타임스퀘어(Play In Timessquare)'라는 타이틀로 진행 중인 브랜드 프로모션은 입점 브랜드들과 연계해 메이크업 쇼, 특별 할인 혜택, 경품?체험 이벤트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다. 화장품 브랜드 '바닐라코', '에뛰드 하우스'와 헤어 브랜드 '아베다보헤어'가 참여하는 메이크업·헤어 쇼는 방문 고객들이 직접 메이크업과 마사지 케어를 받을 수 있어 여성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또 타임스퀘어의 6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각 매장에서는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패션브랜드 '꼼빠니아'는 가을 신상품 전 품목을 반값에 선보이며, '밀스튜디오'에서는 남방과 니트를 각 2만9000원에 판매한다. 나이키 스포츠웨어 브랜드 '나이키 NSW'는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인기 제품 '에어맥스 90 울트라 BR'을 10만9000원에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블랙프라이데이 위크앤드' 진행
오는 8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위크앤드' 행사를 열고 여성복, 남성복, 아웃도어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우선 미니멈, 쥬크, CC콜렉트 등 인기 여성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한다. 미니멈에서는 바지와 스커트를 3만원대부터 판매하며 기비&키이스의 원피스와 재킷은 7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여성 브랜드 CC콜렉트에서는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3만원대부터 제공하며 재킷과 점퍼를 6만원대부터 선보인다. 가을 인기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는 7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쥬크에서도 스커트와 원피스를 각각 3만원대, 5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남성 정장과 아웃도어 브랜드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리쉬한 캐주얼과 유아동 브랜드도 최대 80% 할인한다.
◇올리브영, 10월 촉촉한 피부 위한 '시월애' 페스티벌
'시월애 올리브영 페스티벌'을 마련해 한달간 보습 제품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가을 타는 여심 사로잡기에 나선다. '촉촉한 피부는 시월애 올리브영'이라는 타이틀 아래 다양한 보습 아이템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도 동참한다. 먼저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스마일 세라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닥터자르트와 함께 스마일 세라 수분 3종 증정 키트를 기획했다. 스마일 세라 키트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수분 제품인 세라마이딘 크림과 오일밤, 리퀴드의 3종 샘플로 구성됐으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소진시까지 제공된다. 수분 키트 증정뿐만 아니라 인기 보습케어 브랜드의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또는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해당 품목은 닥터자르트, 보타닉힐보, 하다라보, 바세린 등의 가을 보습 제품과 바이오-오일, 실크테라피, 더마비 등 오일 제품, 식물나라, 캐스키드슨, 허바신, 바디판타지 등의 핸드크림 등이다.
(사진제공=올리브영)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