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알림마당
동국제약, 중년여성 동행캠페인 개최

입력 : 2016-05-23 오전 8:55:05
[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동국제약(086450)은 오는 5월25일 서대문구 안산 자락길, 6월2일 남산길에서 중년 여성 건강을 위한 '훼라민큐·센시아 동행캠페인'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동행캠페인은 여성 갱년기와 정맥순환 관련 질환의 이해를 돕고, 함께 걸으면서 이를 극복하자는 취지 행사다. 참가자들은 단짝친구 및 또래의 여성들과 함께하며, 몸과 마음의 건강을 다시 한번 살피고 중년질환 예방 및 치료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40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훼라민큐(www.feraminq.com) 또는 센시아(www.censia.co.kr)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관계자는 "중년 여성들은 안면홍조, 발한, 우울감, 수면장애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 여성갱년기와 발, 다리가 자주 붓고 아프고 저린 정맥순환장애가 많이 나타난다"며 "이번 캠페인은 친구와 함께 산행하며 추억도 만들고 건강정보도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 프로그램으로, 중년 여성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훼라민큐는 2001년 출시 후 시장에서 줄곧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적 여성갱년기 치료제다. 역시 정맥순환개선제 부문 1위 제품인 센시아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다. 두 제품 모두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동국제약)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원석 기자
최원석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