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터제거 고민없이 자연스러운 비절개앞트임

입력 : 2017-05-16 오후 4:53:32
눈은 사람을 마주 할 때 가장 많이 보는 곳으로, 대중에게 호감 가는 이미지를 얻은 톱스타들을 펴보면 대부분 선한 눈매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이러한 첫인상은 상대방과의 관계에 있어서 긍정적 혹은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게 된다.
 
특히, 눈 성형은 비교적 간단한 수술을 요한다는 일반적인 인식 때문에 이미지 개선을 고려하는 이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이에 쌍커풀수술을 비롯해 앞트임, 뒷트임 등의 눈성형이 활발하게 시행되고 있는 실정이다.
 
과거에는 눈매를 교정하기 위해 절개법으로 피부를 제거하면서 수술을 했기 때문에 유착이 발생하고 비가역적인 흉터가 발생했지만 비절개로 진행되는 앞트임 켄탈로프2는 비절개로 진행되기 때문에 흉터가 없고 붓기가 적은 특징을 보인다.
 
비절개 앞트임 수술이 가능한 켄탈로프2는 성형외과 그랜드미탑에서 절개 수술로 인한 부작용을 해결하기 위해 특허 개발한 수술법이다.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회복기간이 거의 필요하지 않아 주말이나 평일에 시간 제약 없이 수술이 가능하다.
 
그랜드미탑 정우철 원장은 “기존 앞트임 흉터제거로 고통받고 있는 이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줄 수 있고 몽고주름으로 인한 눈의 작고 날카로운 이미지를 부드럽고 시원한 눈매로 바꿔 더 편한고 아름다운 인상을 얻을 수 있다.”며 “현재 특허청에 서비스표 등록이 되어 있지만 유사 시술과 혼돈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당부하였다.
 
이어 “눈 확대수술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수술경험이 많은 전문의 상담을 통해 결정해야 한다. 해당 병원이 안전과 사후관리 시스템을 잘 갖추고 있는지 신중하고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박민호 기자
박민호기자의 다른 뉴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