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계, 봄맞이 분주…신학기·결혼 새출발 응원

입력 : 2020-02-07 오후 2:35:15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가구·침대·침구 업계가 봄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은 물론 신학기를 맞는 학생들 등 새출발을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스침대는 다음달 1일까지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더드림페어'를 실시한다. 지난 2018년부터 정기적으로 진행 중인 더드림페어는 침대 구매 고객에게 고급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다. 
 
에이스침대가 다음달 1일까지 더드림페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에이스침대
 
이와 함께 에이스침대는 장기할부 프로그램과 스페셜 캐시백 혜택도 마련해 소비자들의 지출 부담을 최소화했다. 아울러 예비부부들은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통해서도 최대 20%의 할인 혜택과 백팩·캐리어 등 증정품, 마이크로가드 5년 무상 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시몬스 침대도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맨션 등에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트리스 종류에 따라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라지킹·킹오브킹 사이즈 구매 시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침대 프레임도 함께 구매할 경우에도 10%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포켓스프링 베개,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 등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까사미아는 신혼 부부는 물론 신학기 학생들을 위한 '러브 모어' 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혼수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신상품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매 시 매트리스를 최대 5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 드레스룸 시리즈와 캄포 소파, 인테리어 소품 등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도 증정한다. 
 
까사미아 피키오 시리즈. 사진/까사미아
 
어린이·학생들을 대상으로는 성장형 모듈 가구 '피키오 시리즈'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 서랍장, 옷장, 침대, 매트리스 등 베스트 자녀방 시리즈도 특가 구매가 가능하다. 
 
일룸은 다음달 31일까지 '우리 아이 취향 저격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령대별로 적합한 일룸의 대표 학생방 라인을 추천하고 구매 제품과 금액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링키플러스, 로이 시리즈, 이타카네오 시리즈 등 일룸의 인기 제품들을 고루 만나볼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신학기 악세서리 세트, 림버 LED 조명 등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일룸이 신학기 학생을 비롯, 다양한 고객 대상 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일룸
 
이 밖에도 템퍼가 오는 23일까지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 템퍼 오리지날 베개를 증정하는 '템퍼 웨딩 페어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이브자리도 이달 중순부터 이사·혼수족을 겨냥한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진양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