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G닷컴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SSG랜더스의 추신수 선수가 SSG닷컴의 ‘랜더스 위크’의 광고 모델로 나선다.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쇼핑몰인 SSG닷컴은 SSG랜더스의 창단을 기념해 11일까지 실시하는 '랜더스 위크' 할인 행사에 추신수 선수를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랜더스 위크’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9시부터 SSG페이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과 일반결제 12% 할인 쿠폰이 각각 선착순 2만명(두 개 쿠폰 중 택일)에게 제공된다. 8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SSG닷컴 PLCC카드(상업자표시카드) 결제 고객은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최소 주문 금액 제한 없이 2만원 한도 내에서 10%가 할인된다.
쓱배송이나 새벽배송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3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을 SSG머니로 돌려주며, 야구 관람과 응원을 위한 야구 글러브, 자외선 차단제 등 야구 용품도 할인 판매된다.
SSG닷컴 공식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SSG랜더스 홍보영상에 등장하는 랜더스 로고를 캡처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SSG랜더스, #랜더쓱, #SSG.COM)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홈파티 밀키트가 증정된다.
한편, 신세계그룹은 인천연고 프로야구단 SSG랜더스 인수 후 4월 1일부터 4일까지 이마트 ‘랜더스 데이’ 할인행사 실시에 이어 이번 ‘랜더스 위크’ 행사를 진행하는 등 야구와 유통을 연계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