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 론칭

입력 : 2022-09-15 오후 4:57:07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코웨이(021240)가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는 렌털 안마의자를 늘 새 것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해 주는 서비스다. 안마의자 제품이 한 번 구매하면 쉽게 바꾸기 어렵고, 세탁 등 위생적인 관리가 어렵다는 것에 착안했다는 설명이다.
 
케어 서비스 대상 제품은 코웨이 안마의자(MC-SC01) 1종이다. 
 
코웨이는 지난 2월 이 서비스의 완성도 및 숙련도를 높이기 위해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파일럿 테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는 6개월마다 진행하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와 36개월 차에 진행하는 '리프레쉬 서비스'로 구성됐다.
 
스페셜 케어 서비스는 총 7단계에 걸쳐 진행된다. 안마의자 제품 상태를 점검한 후 안마의자 내부 클리닝과 UV 살균 케어, 마모된 발 패드 교체 등이 서비스에 포함된다. 리프레쉬 서비스는 총 6단계로 진행된다. 안마의자 내외부를 클리닝하는 것은 물론 신체에 직접 닿는 가죽 시트와 발 패드까지 무상으로 교체해 준다.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는 고객이 본인 상황과 필요에 맞춰 3가지 요금제 중 하나를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서비스 없이 스스로 관리하고 싶다면 '서비스 프리 요금제', 스스로 관리하면서 리프레쉬 서비스만 받고 싶다면 '스페셜 체인지 요금제', 스페셜케어 서비스와 리프레쉬 서비스 모두 받고 싶다면 '토탈 케어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가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론칭한다. (사진=코웨이)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