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필러의원, 2세대 큐오필 ‘큐블리’가 볼륨 증대와 탄력 개선에 도움 돼

입력 : 2017-05-08 오후 1:10:44
현대 미용 성형의 트렌드는 얼굴에 칼을 대지 않고 비수술적인 방법만으로 자연스러운 표현이 가능한 쁘띠성형에 주목하고 있다. 쁘띠성형은 간단한 주사 요법으로 짧은 시간 내에 시술이 가능하며 시술한 티가 거의 나지 않고, 일상생활로의 회복이 빨라 바쁜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시술이다.
 
쁘띠성형의 종류는 다양한데, 그 중에서도 필러는 얼굴 부위 중 유독 납작하고 꺼진 부위나 볼륨감이 없는 부위에 적용 가능한 시술이다. 특히 최근에는 이러한 얼굴 볼륨과 함께 피부 탄력까지 증대시키는 효과를 가진 신개념 쁘띠 시술인 큐오필이 선보여졌다.
 
큐오필이란 히알루론산 필러와 자가 PRP 혈액세포를 혼합한 복합 필러로 단일 성분의 필러보다 점성과 탄성이 업그레이드 되는 효과를 볼 수 있어 볼륨 표현이 뛰어나고 긴 유지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에는 쁘띠 시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술기와 재료 등이 발달함에 따라 일반 성형 못지 않은 뛰어난 효과를 전하는 시술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2세대 큐오필로 알려진 ‘큐블리’가 주목 받고 있다고 최철 굿필러의원 원장은 전했다.
 
큐블리란 히알루론산 필러와 자가 PRP 혈액세포를 혼합한 큐오필에 인체에서 추출한 콜라겐 필러를 추가로 혼합하는 신개념 쁘띠성형으로 알려져 있다. 콜라겐 생성이 유도되면서 잃어버린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큐블리는 납작한 이마, 꺼진 관자놀이, 짧은 무턱, 볼, 광대, 팔자주름 등 얼굴 다양한 부위에 적용이 가능하며, 점성이 뛰어나고 탄성이 강하기 때문에 가슴이나 엉덩이 등 볼륨이 필요한 신체 부위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또 수술로도 교정이 어려운 납작한 뒤통수성형까지 가능하다고 최 원장은 밝혔다.
 
최철 굿필러의원 원장은 “큐블리는 순도가 높아 붓기에 대한 부담이 적으며, 인체 조직이 생체화되고 조직이 증식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이물감 없이 반영구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고경록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