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생활건강, 건기식 전문 쇼핑몰 '마이코드몰' 오픈

"개별 소비자에 맞춤형 건강 솔루션 제안 목표"

입력 : 2020-05-07 오후 4:45:01
[뉴스토마토 정기종 기자] JW생활건강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을 선보인다.
 
JW홀딩스 자회사 JW생활건강은 건기식 전문 쇼핑몰 '마이코드몰'을 개설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JW생활건강은 지난해 3월 기존 JW산업에서 사명을 변경하고 건기식 중심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새 출발했다. 이후 JW의 건기식 통합브랜드 '마이코드(mychord)' 출범을 준비해왔다.
 
마이코드’는 'My(나의)+Chord(화음)'의 합성어로 '나에게 딱 맞는 균형을 잡아준다'는 의미다. 'My Life, My Choice, Mychord'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신체, 영양균형 등에 따른 맞춤형 데이터를 구축해 세밀하고 집중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목표다. JW생활건강은 앞으로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오메가3 등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마이코드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마이코드몰은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통합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또 제품의 기능별, 대상별, 성분별로 메뉴 카테고리를 구성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별도로 마련된 라이프케어, 스킨케어 메뉴에서는 건기식 외에 차량용품, 마스크팩 등 생활용품도 판매한다. 각종 할인 정보를 제공하는 이벤트 페이지도 제공돼 다양한 기획전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건강관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대되는 가운데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전문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별 고객에게 정밀하게 맞춤화된 제품 추천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JW생활건강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기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