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오키 프로젝트·황치열 ‘그런 사랑은 없어’ 감성 폭발

입력 : 2023-03-20 오전 11:26:01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야오키 프로젝트에 새로운 주자로 합류한 황치열의 특별한 감성이 베일을 벗었습니다. 야오키 프로젝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황치열과 함께한 'Yaoki Project Part.3' '그런 사랑은 없어' 첫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사진=(주)아트매틱 컴퍼니
 
티저 영상은 푸른 하늘과 마이크를 배경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 잡습니다. 이어 아름다운 멜로디와 함께 황치열이 등장, 특유의 풍성한 감성으로 '그런 사랑은 없어' 한 소절을 들려주며 곧 발매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립니다.
 
'야오키 프로젝트'는 외계에서 온 고양이 야오키(YAOKI)가 음악이란 매개체를 통해 인간의 감정을 알아가게 되는 스토리를 그리는 신개념 글로벌 음악 브랜드입니다. 다채로운 희로애락이 담긴 음원을 K-팝 아티스트들과 야오키의 콜라보레이션 형식으로 발매합니다.
 
야오키는 작년 12월 위클리(Weeekly)와 함께한 첫 프로젝트 'Happy Christmas'를 발매해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올해 2월엔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과 두 번째 프로젝트 '덤덤하게 또, 안녕'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야오키 프로젝트 세 번째 주자 황치열은 탄탄한 가창력과 깊은 감성의 보컬리스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매일 듣는 노래' '안녕이란' '왜 이제와서야' 등 히트곡을 발매하며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만큼, 야오키와의 시너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황치열이 함께하는 야오키 프로젝트 '그런 사랑은 없어'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정식 발매되며, 이에 앞서 22일 두 번째 티저 콘텐츠로 팬들을 찾을 예정입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재범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