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집통-한국공인중개사협회 협력 강화…'토마토집통' TV앱 출시

입력 : 2024-05-08 오전 9:44:46
토마토집통 TV용 앱 '토마토집통' 홍보영상 화면. (사진=토마토집통)
 
[뉴스토마토 송정은 기자] 토마토집통이 한국공인중개사협회와 협약을 체결해 TV용 부동산 플랫폼 앱인 '집통'을 국내 최초로 공식 출시했습니다. 
 
8일 토마토집통에 따르면 '집통 TV APP(앱)'은 집에서 TV를 통해 부동산 정보와 중개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며, 실시간 부동산 매물봐 부동산 전문 정보 방송 VOD 등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토마토집통은 국내 유일 부동산 전문 채널 '토마토집통'을 운영하는 방송국으로 부동산 실거래가 등 다양한 부동산 정보와 부동산 전문가들을 통한 전문 상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토마토집통은 이번 앱 출시로 부동산 시장에서 중개사들과 사용자들에게 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부동산 거래 투명성을 높이고 시장 안정성 확보 등 부동산 서비스 시장에 유의미한 대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토마토집통 관계자는 "한국공인중개사협회와의 업무 협약 체결은 부동산 시장에서 혁신을 주도하기 위한 토마토집통의 의지를 대변하고 있다"며 "집통 TV 앱은 사용자들에게 부동산 정보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며, 협회와 협력을 통해 부동산 시장의 투명성과 안정성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집통 TV 앱은 SKYLIFE 채널 771번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송정은 기자 johnnysong@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송정은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