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전국민 상품평 공모전 진행

입력 : 2012-08-07 오전 8:54:20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인터넷 쇼핑몰 G마켓(www.gmarket.co.kr)은 고객을 대상으로 '제 1회 지마켓 상품평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공모전은 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에 G마켓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 후 프리미엄 상품평을 남기면 된다.
 
최고의 상품평상, 포토상, 비디오상 등 각 부문별로 선정하며, 최고의 상품평 1명은 G마켓 모델로 활동 중인 빅뱅이 직접 심사한다.
 
글, 사진, 영상 등 가장 뛰어난 상품평을 선정할 예정이며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G마켓 현금잔고 500만원을 증정한다.
 
이밖에 포토상, 비디오상은 G마켓이 자체 심사해 G마켓 현금잔고 10만원씩 20명에게 준다. 공모전에 참가한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마켓에서 물건구매 시 사용 할 수 있는 3000마일리지도 지급한다.
 
각 부문별로 선정된 상품평은 G마켓 광고 소재로 활용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9월17일에 발표한다.
 
앞서 G마켓은 빅뱅이 직접 G마켓 상품을 구매하고 작성한 상품평을 공개했다.
 
GD는 자신이 키우는 애완견 '가호'를 위해 구매했던 사료에 대한 상품평을 남겨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과일 마니아인 대성은 한라봉 구매후기를 공개했고, 태양은 어머니를 위해 G마켓에서 냉동고를 구입한 경험을 소개했다.
 
멤버별로한 에피소드를 담은 미니 인터뷰 영상도 볼 수 있다
 
김소정 마케팅 실장은 "고객이 지마켓 쇼핑 시 남긴 상품 후기를 활성화하여 상품 정보를 함께 공유하고 구매에 대한 신뢰를 높여갈 수 있는 계기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빅뱅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스타들의 솔직한 상품평을 확인할 수 있는 스타상품평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류설아 기자
류설아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