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신개념 열 보호 크림 ‘헤어방탄크림’ 출시

입력 : 2017-11-30 오후 5:00:27
‘라벨영’은 헤어 스타일링 제품과 그밖의 원인에서 비롯된 모발 손상을 방지하는 ‘헤어방탄크림’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라벨영에 따르면 이번 신개념 열 보호 크림으로 선보인 ‘헤어방탄크림’은 머릿결을 손상시키는 대표적인 원인인 과도한 열과 건조함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제품이다. 모발에 촉촉한 수분과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강력한 방탄 코팅막을 만들며, 이 코팅막을 통해 드라이기나 고데기, 아이롱 등으로부터 머릿결을 보호하고 상한 모발 사이사이에 영양을 채워 찰랑이는 윤기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선인장과 선인장열매, 선인장줄기 등을 함유해 수분 충전력과 영양 또한 뛰어나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사막의 건조한 기후 속에서 생존하는 선인장은 척박한 땅에서 살아남기 위해 물탱크와 같은 우수한 수분 저장 능력과 매우 다양한 영양소들을 만들어내는데 ‘헤어방탄크림’은 선인장의 이러한 특성에 착안,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풍부하게 공급하고 저장해 외부에서 비롯된 열과 건조함으로부터 모발 건강을 지킨다는 것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열 방패막 역할을 하는 신개념 헤어케어 제품으로 ‘헤어방탄크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모발에 수분을 저장하고 상한 모발을 개선하는 능력이 뛰어나다”며 “매일 어쩔 수 없이 사용해야 하는 헤어스타일링 도구뿐만 아니라 난방기나 난로 등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건조함과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헤어방탄크림’은 라벨영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고경록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