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버스터 : 천재들의 브릭 전쟁’ 5월1일 첫 방송

입력 : 2022-04-21 오전 10:37:5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평소 브릭 마니아로 알려진 엑소 카이가 1회 스페셜심사위원으로블록버스터 : 천재들의 브릭 전쟁에 출연한다. 그는 MC 노홍철과 서로를 닮은 브릭 피규어를 만들어주며찐 행복을 만끽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21 MBC 새 오디션 프로그램블록버스터 : 천재들의 브릭 전쟁’(이하블록버스터’) 측은브릭 룸에 입장한 MC 노홍철과 카이의 모습을 담은 선공개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5 1일 일요일 오후 5시 첫 방송을 확정한블록버스터는 브릭 마니아들이 모여 브릭 조립 배틀을 펼치는 국내 최초 신개념 오디션으로 미국 등 전 세계 15개국에서 사랑받은 글로벌 프로그램레고 마스터즈의 한국판이다.
 
대한민국 대표 키덜트 방송인 노홍철이블록버스터진행을 맡아 브릭 마니아들의 마음에 깊이 공감하고, 특유의 텐션으로 도전자들의 의욕에 힘을 불어넣어 줄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 속 노홍철과 카이는 브릭이 한가득 있는 방에 들어서며 감탄을 연발한다. 동심으로 돌아간 두 사람은 각각 서로의 피규어 만들기에 돌입한다. 노홍철은 카이의 예쁜 눈을 포인트로 뉴 동반자 반려 뱀까지 장착해주는 센스를 발휘했다.
 
이에 카이는자칭 물개노홍철에게 어울리는 가오리 아이템을 장착해주며 해맑게 미소짓는 등 브릭 피규어 만들기에 흠뻑 빠져든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짧은 시간 안에 완성된 홍철&카이 피규어는 실제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참가자들이블록버스터에서 선보이게 될 다양한 브릭 작품들을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치까지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블록버스터’ 제작진은브릭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모든 분을 위한 다양하고 스펙터클한 작품들을 준비하고 있다. 상상을 초월하는 미션을 받게 된 참가자들이 위기 상황에 어떻게 대처해나갈지, 어떤 작품을 선보일지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상상이 곧 현실이 되는 브릭의 세계로 초대할 MBC 새 오디션 프로그램블록버스터는 오는 51일 일요일 오후 5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블록버스터: 천재들의 브릭 전쟁’ (사진=M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