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9일 '슈퍼극딜 1day' 론칭

라이브커머스 '극딜데이' 리뉴얼…할인 혜택 확대
소상공인 판로 지원 강화, 공영라방 집중 육성

입력 : 2026-01-08 오후 1:19:29
[뉴스토마토 이지우 기자] 공영홈쇼핑이 9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공영라방'에서 새 프로모션 '슈퍼극딜 1day'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습니다. 기존 대표 특집전인 '극딜데이'를 리뉴얼해 혜택과 기능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할인 쿠폰 적용 범위가 고가 상품까지 확대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2만원 구매 시 2000원, 3만원 구매 시 3000원, 5만원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이 무제한 발급됩니다. 여기에 8만원 구매 시 8000원, 10만원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새롭게 도입해 고객 1인당 각각 2매씩 제공합니다.
 
첫 '슈퍼극딜 1day'는 9일 하루 8시간 연속으로 진행됩니다. 새청무 햅쌀, 예산 엔비사과, 해남 꿀고구마 등 농수산물부터 엑스 바이크 실내자전거 등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공영홈쇼핑은 올해 TV홈쇼핑 대비 준비 부담이 적고 현장감 있는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커머스의 강점을 살려 '공영라방'을 소상공인 중심의 공공 라이브 플랫폼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소상공인의 안정적인 판로 확보와 실질적인 매출 성장을 지원한다는 방침입니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새해에도 소상공인 판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한 공영라방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며 "첫 이벤트로 마련한 '슈퍼극딜 1day'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공영홈쇼핑 '슈퍼극딜 1day' 이미지. (이미지=공영홈쇼핑)
 
이지우 기자 jw@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지우 기자
SNS 계정 : 메일
관련기사
많이 본 뉴스